< 영종도 전원주택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분양
본문 바로가기
부동산정보

영종도 전원주택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분양

by 숲속 2시간 전 2023. 6. 5.
반응형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영종도 전원주택

 

도시 속의 자연으로 향하는 완벽한 주거 공간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인천 중구 무의동에 위치한 단독주택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은 도시 생활을 즐기면서도 자연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최상의 주거 공간입니다.

주변에는 사계절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산이 있어 자연을 느끼며 산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도심을 벗어나 자연의 상쾌함이 어우러져 일상 속에서 휴식과 활력을 찾을 수 있는 곳입니다.

 

현장모습

 

무의도는 수도권에서 1시간 정도의 거리로 인천대교를 지나 인천공항을 건너며 떠나는 설레임을 느낄 수 있고 그동안 발길이 닿지 않았던 자연의 모습을 느낄 수 있다.

 

무의도에서 실거주를 할 수 있는 최적의 위치로써 섬마을의 단점인 바닷바람을 막아주고 주변 국,공립자연휴양림과 하나개 해수욕장, 등산로의 진입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섬의 특징은 경계가 명확하고 보다 독립적이다.

낙조와 잦은 해무는 풍경 전체를 느끼기 보다는 일부의 부분에서 집중을 할 수 있도록 해준다.

다함께라기 보다는 독립적이고 개인적인 생각을 남의 시선과는 상관없이 자신이 좋아하는 쉼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해준다.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분양가

5억 후반 ~ 7억 초반 (토지+건축)
(필지별 분양가격 상이)

*조경 및 연못 비용 별도

토지 : 150평(도로지분 29평 포함)
건축 : 안채 37평 + 별채 5평 / 총 42평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안채

 

 

무의도를 이루고 있는 국사봉과 호룡곡산의 풍경을 담은 후원

 

후원에 있는 정자는 경관이 수려하고 사방이 터진 곳에 지어진다.

자연 속에서 여러 명이 또는 혼자서 풍류를 즐기며 정신 수양의 장소로 활용되었던 건축물로 자연을 즐기는 가장 친근한 건물이다.

그러기에 자연 속에 동화하고자 하는 한국 사람에게는 조원 공간 안에서 가장 조원적 건물이 정자이다.

 

우리나라는 봄의 신록과 여름의 녹음, 가을의 단풍과 겨울의 설경이 아름답게 변하는 산과 들과 강의 절경에 정자를 많이 지었다.

이러한 특성을 살려 정면은 모두 통창으로 국사봉의 능선을 바라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후면은 호룡곡산의 방향으로 건물과 밀접해 있다.

양쪽 측면은 외부의 시선을 막아주며 정원을 꾸며 놓아 모든 사방에서 자연경관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안채보다 조금 더 높게 설계되어 있는 별채는 특히나 자연경관을 바라보기 가장 좋은 위치헤 있다.

 

 

생각하는 동굴, 영감이 가득한 공간 그 속에서 펼쳐보는 나만의 사생활

 

계단을 통해 올라가는 다락은 은밀하고 비밀스러운 공간으로써 한쪽은 침실 또 다른 한쪽은 집중을 필요로 하는 서재로써의 활용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나만의 공간으로써 용동에 집중하였고 불투명창을 이용하여 완벽하게 공간의 차단을 하지 않고 자연스러운 연결과 구분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계단을 오르는 동선을 통해 시선이 닿는 곳에서의 변화와 세밀하게 구성된 공간은 흥미로운 호기심을 자극한다.

 

 

자연의 풍경이 주는 치유와 있는 그대로의 자연스러운 평화로움

 

사방이 통창으로 둘러쌓여 있는 거실과 주방은 어느곳을 바라 보아도 자연풍경이 보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시간에 따른 빛의 흐름과 여기에 맞추어 변화하는 자연의 풍경은 그 자체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지며 우리에게 무엇을 해야 하는지 행동양식을 전해준다.

이러한 자연스러운 변화와 행동은 인위적이지 않은 평화로움을 가져다 준다.

바라보고 느끼는 것을 넘어 직접 피부로 닿을 수 있도록 모든 동선은 통창과 쪽마루로 연결이 된다.

건물외부를 따라 연결된 쪽마루와 널찍한 데크는 햇살을 느끼며 그 앞의 연못의 물소리, 바람소리를 느끼며 숲속에 있는 느낌을 줄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겹겹이 보이는 산능선을 무대로 변화하는 구름과 햇살, 그리고 계절이 보여주는 풍경의 공연

 

넓게 틔여 있는 통창을 통해 무의도의 풍경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가까이의 조경으로 시작해서 겹겹이 펼쳐지는 산의 능선은 깊은 공간감을 선사하며 민감한 섬기후는 시시때때로 변화하며 항상 다른 경관을 연출한다.

 

높은 천장은 공간의 무게를 더하며 풍경과 함께 어우러지며 비현실적인 공간감을 느낄 수 있다.

창을 열면 바로 연결되어 있는 쪽마루를 통해 외부로의 이동이 가능하며 이는 주변의 자연환경을 피부로 가깝게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된 공간입니다.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별채

 

방해받지 않는 나만의 공간에서 나를 위로하는 생각과 감각의 단식

 

안채와 독립적으로 구성이 되어 있는 별채는 화장실과 샤워장, 보일러 등이 별도로 설치되어 있다.

개별적인 용도로써 업무를 보는 사무실, 스튜디오, 취미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고 외부에서 손님이 오실 경우 불편하지 않도록 게스트룸의 용도로써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공간의 구성에서 안채보다 높으며 주변의 경관이 가장 아름답게 볼 수 있는 위치에 있으며 개발이 금지되어 있는 국유지와 연결이 되어 있어 말그대로 숲속의 산책이 가능하다.

별채는 이응 한옥주택의 원유와 후원의 이념을 가장 잘 표현하고 있는 공간이다.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관심고객 등록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무의도 이응 한옥주택 샘플하우스는 사전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자세한 분양가 및 궁금하신 사항이나 방문계획 있으시면 아래 문의전화로 연락주시거나 관심고객으로 등록하시면 순차적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모바일에서 클릭하시면 바로 연결됩니다>

반응형